MedPhy Jinsung2020. 3. 30. 09:35

2019년 2월 처음으로 Youtube를 만들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2019년 6월말 (상반기) 처음으로 하나 올리고. 

여러가지 일상으로 인해 현재 10개의 동영상만 만들어봤다. 

아래의 "IMRT? 그게 뭐죠?" 가 가장 최근의 동영상! 

혹시 못 보신 분들은 보시기 바라고 ㅎㅎ

 

 

아래의 리스트가 이제까지의 정보들.

원래 Youtube를 돈을 벌기 위해서 시작한 것은 아니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블로그를 대신해서 시작한 것이라. 

큰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 

손에 잡히지 않는 motivation은 항상 이러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리라.

아마. 조금 더 나이가 들면 더 쉬워질지도 모르겠음. 

 

블로그가 10년동안 22만명의 방문자가 있으니, 

아마 저 동영상들도 10년쯤이 지나면 지금보다는 많은 View가 있으리라. 

물론 안 그렇더라도. 내게 큰 부담은 없으니. ㅎㅎ

 

그런데.

Dislike를 힘들게 누른 사람은 누구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jin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