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Phy Jinsung2021. 1. 29. 07:32

Nanox 동영상을 채널에 올렸는데, 

매일 150~200 조회가 되는 것처럼 보인다, 꾸준한 유입. ㅎㅎ

2편도 나름대로 조회가 되는 것처럼 보이고. 

최근 주식시장의 열기에 큰 힘을 받는 것처럼 보인다!! 

 

1편이 10,000뷰가 되면 3편을 만들겠다고 스스로 이야기했는데.

생각보다는 빨리 만들어야겠다. 

미리 이 그래프를 보고 이야기할 껄 그랬다. -_-; 

한 3달.. 여유가 생기기를 바랬는데.. 

 

사실 조금 더 기초적인 영상들을 만들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을 수는 없는 것인가. ㅎㅎ  

암튼 다음으로 올라올 영상은 MR 기본 원리 강의! 

 

세상이 아무리 빠르게 발전하고, 

사람들이 '돈'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응용'에만 집중하지만, 

중요한 것은 기본이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 

 

특히 지금 일본에서 업체들이 장비를 세팅하는 것들을 직접 보면, 

기초적인 기술들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금 느끼게 된다.

 

사람들이 youtube를 하면 돈 번다고 생각을 하는데, 

나의 컨텐츠도 그렇게 되기는 어려울 것이고!! 

단순한 정보제공. 그리고 반복적인 강의를 싫어하는 성격 탓.. 이라고 해야할 듯! ㅎㅎ 

 

그래도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서

youtube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기본적으로 아래의 조건이 만족이 되어야한답니다!!!

저는 아마 저 조건을 만족하기가 쉽지 않을꺼예요!! ㅎㅎ 

참고하시기를!!

 

 

 

Posted by jin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