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Phy Jinsung2020. 10. 13. 22:37

단계가 조금 낮아진 기념으로.

물리팀 + 연구실 모여서 사진을 한번 남겼다. 

장소는 연세대 역사의 뜰에 있는 복원된 '광혜원'과 중입자센터의 노란 크레인 배경! ㅋ

 

연구실에 없는 친구들이 있어서 좀 많이 아쉽지만,

두 줄로 서면 광혜원이 다 필요하다. ㅋ.ㅋ 

거의 매일 보는 사람들. 연세암병원과 미래를 이끌어갈 사람들. 

 

 

연세대 의학물리 및 의공학 연구실 학생들! 

하는 연구가 궁금하신 분들은 - mpbel.yonsei.ac.kr/ 놀러오시라! 

제가 좀.. 어려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연세암병원 방사선종양학과. 

12대의 X선 치료기를 활용한 암치료와 임상연구를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든든한 사람들.

그대들을 믿으오! :) 

 

 

열심히. 연구하고. 고생하는 수퍼 강사들. 

사진보고 더 많이 웃을 수 있길! 

 

 

아랍왕자. 장경환 박사

늘 고맙고. 또한 뿌듯한 친구! 

풍부한 임상경험과 연구능력, 트렌드를 아는 능력이 앞으로 더 활활 타오르리라! 

 

 

햇살이 너무 좋은 가을.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교수님들. 

부족한 저를 잘 도와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학물리 6형제/자매? -_-; 

그냥 든든하다. 2부제가 두렵지 않고. 

다들. 으라차차!! ㅋ.ㅋ 

 

 

연구실 친구들을 나눠서 지도해주시는 교수님들과 함께. 

좋은 선생님은 만나기 쉽지 않단다. 

많이 배우고. 더 훌륭한 제자들이 되어주길! 

 

 

누가 교수인가? 

라는 컨셉으로 촬영했는데. 넥타이 때문에 실패. ㅋㅋㅋㅋ

 

 

Posted by jin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