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Phy Jinsung2010. 3. 7. 03:26
2010년 3월.. 
정말 분주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오늘 토요일도 Annual QA를 위해 출근해서 빔측정하고 퇴근.
LDA99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나름 괜찮아보인다.
잘만든 측정기 하나. 열 physicist 이롭게 한다. ㅡ.ㅡ.

오늘 토요일을 일을 해서.
내일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낼 예정! 
아침에 일어나면.. 청소!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를 드리고.
간만에 즐겁고 맛난 점심을 먹고.
잠시 쉬다가.. 간만의 목장모임!

그러고보니..
월요일 아침 7시 40분에 발표할.. 
강의자료를 만들 시간이 없는 상황! ㅋㅋㅋ

토요일 저녁.. 스시히로바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바로 취침! 그리고 12시에 일어나서..
지금.. 새벽 3시까지 발표자료를 대충 완성했다.. ㅎㅎ

CT for dummies..

내년에 다시 하면.. 좀더 완성도가 있을 듯 하고.
이번은 현 상황이 좀 분주한 것을 스스로 인정하고..
이 정도에서 마무리할까 싶다.

졸린다. ㅎㅎ

ps. 맥북에어 배터리만으로 이런저런 작업을 했는데.
     3시간 30분정도의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작업한 프로그램은.. keynote, safari, osirix, ImageJ, podbuddy... 
     나름 괜찮다. 


Posted by jin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