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Phy Jinsung2013. 10. 13. 15:02


지난 방사선종양학회에서 발표한 자료.

구연상을 도전하였으나, 평가대상에서 제외되었단 소식을.. 발표하고 나서 들었다.. 흑흑.. 

이유는 잘 모르지만.. 받아들여야지!! ㅎㅎ

그래도 같이 준비한 주상규 박사님이 구연상을 받아서 다행! ㅎㅎ

그리고 정말 열심히 도와주신 신정석 선생님께 죄송! ㅋㅋ


--


어라.


지금 보니 3페이지에 사진이 다 안나오네요.

아직 Mac Keynote -> PDF -> Slideshare 의 조합이 완성되지는 않은듯.

고쳐야하는데. 오늘 여유가 없는 날.


참고하고 보시길! 





Posted by jinsung